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우리 구구 이야기2009.08.30 21:28

원하시는 정보가 없다면 맞춤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저희 고양이 구구의 두번째 동영상입니다~~^^
본죽 광고 절대 아닙니다!!!!!!!!!!!!!!!!!!!!!!!
봉투놀기에 이어서 쇼핑백하고 놀기 입니다아아

고양이들이 저러고 노는걸 좋아한다더군용..ㅎㅎㅎ바보같지만...엄청 귀엽습당 ㅋㅋㅋ

비록 우리 구구는 길고냥이지만~~생긴것도 간지~~털 조화도 간지간지입니다~~간지 작렬!!





아래 사진 무섭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하 귀엽당~~~~~~~~~~~~~~

LG CYON | SH170 | 1/15sec | Flash did not fire | 2009:04:17 16:26:15
LG CYON | SH-170 | 1/15sec | Flash did not fire | 2009:04:19 17:00:08



Posted by Feel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우리 구구 이야기2009.08.30 21:28

원하시는 정보가 없다면 맞춤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제가 키우고 있는(?) 사랑스런 구구를 소개합니다~~^^

핸드폰으로 찍어 화질이 별루 안좋아도 이해해주세용.

벌써 8개월 전에 찍은 거네요 ㅎㅎ 구구와 함께 산지도 어느덧 9개월이 지났네요...
이때는 정말 애기라 귀여웠는데 지금은 이때보다 거의 2배나 커버렸답니다..ㅠㅠ
돼지에요 돼지...앞으로 더 커버리면 어쩌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구구 어때요~~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어용~~꾸벅 꾸벅~~





길고양이인 구구를 집으로 데리고 와서 아직 적응을 못한 귀여운 애기
LG CYON | SH170 | 1/15sec | Flash did not fire | 2008:11:26 20:23:04
LG CYON | SH170 | 1/15sec | Flash did not fire | 2008:11:26 20:23:14
LG CYON | SH170 | 1/15sec | Flash did not fire | 2008:11:26 20:53:19
LG CYON | SH170 | 1/15sec | Flash did not fire | 2008:11:27 09:43:15
LG CYON | SH170 | 1/15sec | Flash did not fire | 2008:11:27 09:43:37



Posted by Feel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그냥이

    봉다리랑 노는 고냥이 진짜 귀엽당 ㅋㅋ
    고양이 키우다 보면 점점 매력에 빠져들 거에요~
    귀여운 고냥이 건강하게 잘 키우시길^^

    2009.08.12 00:15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