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음악이야기2009.08.29 13:57

원하시는 정보가 없다면 맞춤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드아걸 드어걸 하길래 보니까...ㅎㅎㅎ


드아걸.ㅋㅋ드러운 아이스걸스?ㅋㅋ

왜 드아걸이야? 아침과 오후가 만났는데?ㅋㅋㅋ

2PM과 2AM이 연합한 드러운아이드걸스(이하 드아걸)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8월 25일 방송된 Mnet ‘2PM의 와일드 바니’(연출 김태은)에서 2PM 찬성 택연 우영, 2AM 조권 임슬옹으로 구성된 드아걸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아브라카다브라’를 개사한 ‘다불어때다불었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들은 앞서 ‘햇살조권’,‘옹슬이옹옹’,‘찬성반대’,‘찡찡우영’,‘택견택연’이라는 이름을 내세워 유투브 동영상 조회수 10만명을 목표로 드아걸을 결성했다. 드아걸은 티저예고만으로도 클릭수 10만 건을 훌쩍 넘으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임슬옹은 서인영의 ‘치골패션’을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임슬옹은 금색 의상에 양쪽 치골을 드러낸 패션으로 섹시함을 강조했다. 치골패션은 서인영이 솔로활동을 하던 시절 ‘너를 원해’를 부르며 선보인 패션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은 “뮤직비디오를 찍는 과정 내내 너무 재밌었다”며 “드아걸이 최고다”,“앞으로 또 다른 도전도 기대가 된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지난 7월 첫 방송 이후 6회째를 맞은 '와일드 바니'는 케이블 채널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와일드 바니'는 2PM을 주인공으로 아이돌에게 금지된 것을 허락하는 프로그램이다. 2PM은 홍대 클럽에 가기도 하고 섹시 화보를 찍는 등 다양한 콘셉트로 방송되는 '와일드 바니'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Posted by FeelStory